♡J's Story♡

한일 국교 정상화 50주년 기념 음악회를 마치고..

jsflute 2015. 6. 23. 20:34

 

정말 큰 행사였던 이번 연주가 무사히 끝났다. 

생각보다 재미 있었고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다.

 

큰 행사였던 만큼 일이 너무 많아서 많은 이들이 고생했다. 

피로 회복제라도 챙겨줄껄..


지금쯤 잘 쉬고 계셨음 좋겠는데.. ㅠ ㅠ

곧 다가올 일본 연주때문에 또 다시 다크서클을 

그리고 있을 생각하니 안타까운..


개인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.

 

 

 

이번 연주 홍보는 교대역쪽과 서초역 즈음에 

저렇게 홍보가 되었었다고 한다.

어마무시하다.ㅋㅋ​

 

 

 

기는 예술의 전당 국악원 대연습실.

당일 전날 연습을 했던 곳.

처음 들어가봤다. 뭔가 굉장히 신기했다.


일본에서 플룻 콘트라 베이스들도 오고 인원이 늘어서인가

베이스며 알토 플룻이며 다들 굉장히 잘해줘서

빵빵했고 든든했더랬다. 난 베이스가 참으로 조으다.

 

 

공연 리허설 전.

내가 늘 짠 하게 느껴하는 순간.


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 설때마다 저렇게

빈 객석에 불이 들어와 있는 장면이 

나는 이상하리만큼 늘 짠하다. 

이유는 모르겠지만.

 

 

나는 이번 연주가 너무 좋았다.

연주가 끝나고 엄마에게 전화해서

"엄마, 나 음악시켜줘서 고마워요" 라고 했을만큼.​

 

이번 연주회때 입었던 드레스ㅋㅋ

뒤쪽이 예쁘다고 진영이가 찍어줬다.ㅋ

지금 보니 조금이지만 살빠진게 보이는 것 같아 기쁘네.ㅋㅋ

민망하지만 자랑스러워 올려봄.;;;​

 

 

아.. 모질라 모질라.. 7키로 빠진게 겨우 이정도..ㅠ ㅠ

더 빼야지. -_-;; 화이팅ㅋ​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생각해보니 아쉬운 것이.. 혜임이랑 예원이랑 은나랑 배쌤이랑

같이 사진 찍고 싶었는데.. 그들은 마지막 순간까지

바빴던지라.. 같이 찍은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..

 

다들 너무나 수고가 많았어요!

감사했습니다.

 

'♡J's Story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현수막을 달다!  (0) 2015.09.13
일본 연주를 마치고.  (0) 2015.07.16
원칙과 요령  (0) 2015.06.09
헬시캣 고양이 원목 화장실  (2) 2015.05.17
2015스승의날  (0) 2015.05.17